내서재현황

  로그인 하세요
베스트도서베스트도서 추천도서추천도서

도서정보

머리에서 가슴까지 가는 길이 가장 멀다 - 실행이 정답이다

    제목 : 머리에서 가슴까지 가는 길이 가장 멀다 - 실행이 정답이다
  • 저자 : 김이율
  • 등록일 : 2013-02-28
  • 출판사 : 함께북스
  • 출판일 : 2013-01-25
  • 공급사 : 우리전자책  
  • 지원기기:PC iPhone, Android Phone iPad, Galaxy Tab

형태

XML

용량

475k

대출현황

대출가능

예약현황

예약 (0)

작품 소개

왜 머리에만 담아두고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가!
왜 망설이기만 하고 가슴이 시키는 일을 하지 못하는가!

지나친 망설임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데 방해가 된다. 망설이다가 후회와 자책만 남기기보다는 과감히 결단하고 자신의 선택에 확신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설령 실패한다 해도 망설이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훨씬 가치 있다. 결단과 실행이 바로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이다.
현대 경영의 창시자로 불리는 톰 피터스는 이렇게 말했다.
“기업 간 경쟁력의 차이는 비전과 전략의 우위보다는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행동하는 실행력의 차이에서 비롯된다.”
‘구슬이 서 말이어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듯 계획도 실행으로 연결되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성공과 실패의 차이는 바로 여기에서 결정된다.

망설이다가 후회와 자책만 남기기보다는 과감히 결단하고
자신의 선택에 확신하고 행동하라!

망설이고 우유부단한 삶은 언제나 그 자리일 뿐이다.
무언가를 선택하고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경솔해선 안 된다. 꼼꼼히 점검하고 다시 한 번 생각해서 신중히 결정을 내려야 한다. 한 번의 선택이 인생의 향방을 바꿀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알아둬야 할 게 있다. 오랜 시간을 들인다고 해서 반드시 성공이 보장되는 건 아니다. 지나친 신중함은 망설임으로 이어지고 결국 아무것도 결정하지 못한 채 우유부단의 늪에 빠지고 만다.
지나친 망설임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데 방해가 된다. 망설이다가 후회와 자책만 남기기보다는 과감히 결단하고 자신의 선택에 확신하고 행동하는 것이 좋다. 행운과 성공은 망설임을 거부하는 용기 있는 자에게 찾아온다. 설령 실패한다 해도 망설이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훨씬 가치 있다. 결단과 실행이 바로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이다.

저자 소개

김이율(저자) : 광고회사에서 감성적인 카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한 베테랑 카피라이터이다. 지금은 가슴이 시키는 일을 하고자 새로운 영역인 작가의 길을 가고 있다. 하루 종일 책과 글의 감옥에 갇혀 살고 있다. 그 동안 펴낸 책 중에 《가슴이 시키는 일》 《결핍이 시작될 무렵 나를 채워야 할 것들》 《죽을 수도 살 수도 없을 때 서른은 온다》 등이 베스트셀러에 올라 독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외에 《성공하고 싶다면 빨간 옷을 입어라》 《마음한테 지지 마라》 등 다수가 있다. 현대카드·삼성생명·홈플러스 등 기업 및 학교, 도서관에서 무거운 인생을 짊어져도 무너지지 않는 마음단련법을 전해주는 특강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목차

part 01 가야 할 방향_내 손으로 직접 열어가는 길
part 02 발전하는 나_나를 알아가고 나를 뛰어넘는 시간
part 03 태도의 차이_성공과 실패를 결정짓는 위대한 습관
part 04 사람과 사람 사이_상처받고 이해하고 알리는 과정
part 05 자기발전 혁명_내 안에서부터 시작되는 변화의 기운
part 06 지속발전 가능성_배우고 채우고 관리하는 현명한 선택

오늘 본 도서

1 개

이전책
다음책 내서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