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서재현황

  로그인 하세요
베스트도서베스트도서 추천도서추천도서

도서정보

셀프트래블 괌·사이판 (2016-2017) - 나 혼자 준비하는 두근두근 해외여행

    제목 : 셀프트래블 괌·사이판 (2016-2017) - 나 혼자 준비하는 두근두근 해외여행
  • 저자 : 정승원
  • 등록일 : 2017-02-21
  • 출판사 : 상상출판
  • 출판일 : 2016-05-25
  • 공급사 : 우리전자책  
  • 지원기기:PC iPhone, Android Phone iPad, Galaxy Tab

형태

  IMGB

용량

107486k

대출현황

대출가능

예약현황

예약 (0)

작품 소개

환상적 휴양지, 괌·사이판의 프리미엄 맞춤 가이드북
괌·사이판에서 누리는 쇼핑·레포츠·레스토랑 완벽 가이드
천편일률적인 패키지여행에서 벗어난 나만의 드라이브 코스 제시
로타·티니안·마나가하 섬까지 포함해 구성한 다양한 여행 스케줄
지역별 상세지도 & 셔틀버스 노선도 수록

1. 혼자서도 만만한 자유 여행, 『괌·사이판 셀프 트래블』과 함께!
한국인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가이드북 『셀프 트래블』 시리즈가 전면 개정되면서『괌·사이판 셀프 트래블』도 개정판으로 다시 출간되었다. 이 책은 2016년 최신판으로 현지 여행 정보를 쏙쏙 뽑아 알차게 담아냈다. 주요 관광지와 여행지부터 맛집과 호텔, 드라이브 루트뿐만 아니라 괌·사이판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쇼핑까지 꼼꼼하게 소개되어 있는『괌·사이판 셀프 트래블』과 함께 이제는 자신 있게 괌·사이판 자유여행을 떠나보자.

2. 『괌·사이판 셀프 트래블』, 이것이 다르다!
한국인 여행전문가가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해 완성된 『괌·사이판 셀프 트래블』은 철저히 국내 여행자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 여행 일정을 제시한다. 테마별·동선별로 구성된 일정과 그에 맞추어 함께 소개되어 있는 핵심 코스 또한 매우 흥미롭다. 또한, 여행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휴대용 지역별 상세지도를 맵북으로 함께 수록하였다. 괌과 사이판의 구석구석을 보고, 느끼고, 체험하고, 맛보고 쓴 가이드북인 『괌·사이판 셀프 트래블』은 괌과 사이판 여행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알차고 유용한 가이드북이다.

3. 괌·사이판 가이드북의 정석, 『괌·사이판 셀프 트래블』
여행 전문가들이 직접 취재하며 괌·사이판 현지 정보를 꼼꼼히 기록하고 사진으로 담았다.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괌의 주요 도시 투몬, 사이판의 주요 도시 가라판의 상세한 정보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과 근처 섬까지도 꼼꼼하게 조사해 근교 지역의 여행 정보까지 만날 수 있다. 아가냐, 타무닝, 수수페, 티니안, 로타 지역 등 다른 사람들은 알지 못하는 숨겨진 곳들의 정보와 상세 지도까지 담겨 있어 괌과 사이판의 구석구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스페셜 코스까지 소개했으니 가히 괌·사이판 가이드북의 정석이라 할 수 있겠다.

4. 여행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반영한 유형별 추천 일정 수록
기존의 가이드북이 작가가 추천 일정을 짜 주었다면, 『괌·사이판 셀프트래블』은 독자들의 여행 스타일과 동반여행자의 취향 및 상황을 고려한 일정으로 정리했다. 각기 다른 여행 스타일로 괌과 사이판 여행을 준비 중인 독자들에게 직접 계획을 받았고 여행전문작가가 여행 스케줄을 검토해 괌과 사이판의 일정별 계획을 세심하게 안내했다.

5. 초보자도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을 위한 눈높이 가이드북
이 책의 장점은 다른 가이드북에선 찾아보기 힘든 드라이브 상세지도를 넣은 점이다. 괌과 사이판은 렌트카가 가장 인기 있는 교통수단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하루 정도는 멋진 드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며 여행이 가능한 괌과 사이판의 교통편을 세심하게 안내한다. 노선버스와 택시, 괌과 사이판 각지로 이동하는 셔틀버스의 이용 방법, 각지의 맵 코드와 이동 거리, 소요 시간 등 교통편을 완벽하게 가이드 해 초보자도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을 만들어 준다.

6. 스타일 별로 떠나는 괌·사이판 자유 여행
괌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비치, 각종 리조트가 더없이 만족스러운 휴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괌은 미국령으로, 이곳에서는 각종 브랜드, 의약품, 식품 등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들을 국내에서보다 월등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유아용품들은 입이 딱 벌어질 만큼 싸다. 괌은 원주민 문화와 더불어 스페인 문화, 미국 문화가 아름다운 자연과 공존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괌에서는 차모로 전통 음식과 미국 음식, 일본 음식 등 다국적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렇게 여행의 기본 4요소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괌과 사이판은 가족여행, 효도여행, 영유아 여행 등 목적에 따라 골라 갈 수 있는 매력으로 가득한 곳이다.

7. 숙소의 모든 것, 고급 리조트부터 실속 있는 게스트하우스까지
이 책은 여행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럭셔리한 숙소, 스파 & 마사지, 레스토랑뿐 아니라 경제적이면서도 만족도 높은 곳도 균형 있게 소개하려 했다. 뭘 사야 할지, 어떻게 해야 좀 더 싸게 잘 살 수 있는지 고민하는 스마트한 쇼핑족들을 위한 정보도 놓치지 않았다. 그리고 이런 정보들을 좀 더 잘 조직하고 실제 여행에 고스란히 녹여낼 수 있도록, 미션 부분을 강화하여 여행의 핵심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았다. 혼자 혹은 가족, 연인, 친구와 떠나는 여행에 따라 알맞은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숙소의 가격과 위치 정보는 물론이고 숙소의 장점과 단점도 구분해서 제시하고 있다.

8. 여행 계획부터 입국까지, 꼼꼼한 기본 정보로 완벽 대비!
괌·사이판 여행 준비부터 입출국, 현지 교통정보, 알아두면 유용한 입국 시 간단한 회화표현 등 해외여행이 처음인 초보 여행자도 무리 없이 괌·사이판으로 떠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여행 정보를 단계별로 꼼꼼히 제시했다.

9. 이것만 있으면 걱정無! 드라이브 루트 지도 & 상세 지도 수록
휴대용 방수 펼침 지도는 물론, 가이드북의 장마다 지역별 상세지도와 주요 안내지의 알아보기 쉬운 손지도를 수록했다. 최신 지도 정보로 업그레이드해 길 헤맬 걱정 없이 『괌·사이판 셀프 트래블』을 적극 활용하여 똑똑하게 여행하자.

저자 소개

정승원(저자) : 첫 해외여행은 유럽이었다. 불문학을 전공하고 프랑스에서 2년을 살며 유럽 곳곳을 뒤지고 다녔다. 한국으로 돌아와 직장을 다니면서도 1년마다 들썩이는 마음에 사직서를 던지고 떠났던 여행들. 호주, 미국, 캐나다, 인도, 일본, 중국, 베트남……
저서로는 『파리 홀리데이』, 『필리핀 셀프트래블』, 『베트남 셀프트래블(공저)』 등이 있다.

목차

Map of Guam
Try Guam
Mission in Guam
Enjoy Guam
Step to Guam
Saipan Photo Album
Saipan
Map of Saipan
Try Saipan
Enjoy Saipan
Step to Saipan
Enjoy Mariana
Travel Note

오늘 본 도서

1 개

이전책
다음책 내서재 Top